유머게시판

[엽기] “나도 억울하다” 새우튀김 환불 사망 손님의 반응 ,,

작성자 정보

  • 오토시대관리자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 

[엽기] “나도 억울하다” 새우튀김 환불 사망 손님의 반응 ,,



배달 애플리케이션(앱)인 쿠팡이츠로 음식을 시킨 손님의 새우튀김 환불 요구에 시달리다 갑작스럽게 쓰러진 뒤 뇌출혈로 사망한 이른바 ‘새우 튀김 사망 사건’의 유가족이 손님과 쿠팡이츠의 이후 행동에 납득이 가지 않는다고 하소연했다.


유가족인 ㄸ은 23 일 CBS 라디오 ‘김현정의 뉴스쇼’와의 인터뷰에서 사망한 어머니는 손님이 환불을 받은 뒤 앱에 쓴 별점 테러를 보기도 전에 쓰러지셨다고 털어놨다.

어머니가 쓰러지고 나서 손님은 ‘개념을 상실한 가게’ 라는 식의 글과 별점 5점 중 1점을 줬고 이를 가족들이 나중에 확인했다고 했다.


어머니는 손님으로부터 ‘부모가 그렇게 가르쳤냐?’ 는 식의 폭언을 듣고 힘들어했다면서 “그때 그 자리에 없어서 몰랐는데 같이 일하시는 직원이 화장실에서 (어머니가) 우시고 나오시는 걸 봤다고 한다”고 전했다.


어머니는 환불을 다 마친 다음, 쿠팡이츠로부터 온 연락을 받고 이를 설명하면서 뒷목을 잡고 쓰러진 뒤 일어나지 못했다.

이 과정에서 손님으로부터 3통, 쿠팡이츠로부터 4통의 전화가 왔다.

한 통의 쿠팡이츠 전화는 어머니가 쓰러진 다음이었다고 한다.

환불 소동을 겪으며 쓰러진 어머니는 3주 뒤 결국 사망했다.


ㄸ은 어머니가 병원에 누워 계실 때 쿠팡이 제대로 대응을 하지 않아 공론화를 결심했다고 했다.

그러나 이후에도 사건의 발단이 된 손님으로부터 연락이 오지 않았다고 털어놨다.

사건이 화제가 된 뒤 손님에게 전화가 온 적이 있으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“없다”고 한 ㄸ은 “ 그때 어머니 쓰러지시고 난 이후에 이제 저희 아버지가 (손님)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셨는데, 이제 그분은 인정을 안 하신다. 왜 자기한테 그렇게 말을 하냐. 그쪽이 뭐 잘못해서 쓰러진 건데 왜 나한테 책임을 묻냐, 이런 식으로 말씀하시더라. 그냥 회피하셨다. 인정도 안 하시고 자기, 그 고객 기준에서도 억울하다고 하셨다” 고 말했다.

‘환불도 다 받았는데 억울한 점이 있을 수 있냐’는 질문에 ㄸ은 “저도 모르겠다. 뭐가 그렇게 억울하신지, 돌아가신 분보다 억울하실까. 그게 이해가 안 간다” 며 분통해했다.


https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hm&sid1=102&oid=005&aid=0001450157



사건이 화제가 이후 소비자로부터 연락을 받은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.

B씨는 "어머니 쓰러지시고 난 후에 저희 아버지가 (소비자에게) 개인적으로 연락을 했다. '왜 자기한테 그렇게 말을 하냐, 그쪽이 뭐 잘못해서 쓰러진 건데 왜 나한테 책임을 묻냐'며 억울하단 식으로 말했다"고 했다.


이어 평소에 어머니가 혈압이 있었냐는 질문에 B씨는 "올해 봄에 건강검진 하셨는데 그때도 이상이 없으셨다. 건강하셨다"며 "쿠팡이츠랑 그 고객이랑 전화하다가 마지막을 그렇게 보내셨다는 게 너무 억울하고 답답하다"고 토로했다.


그는 "아버지가 어머니와 식당에서 같이 일하셨는데 충격 때문에 일도 못하시고 저만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상황"이라며 "먹고 살려면 가게를 계속 운영해야된다"고 덧붙였다.


https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hm&sid1=102&oid=008&aid=0004605886



뭐가 그렇게 억울할까요




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34,131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
오토이야기


최근글


알림 0